지역뉴스

광명도시공사,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광명동굴 아이샤 게임 개최!"

456명 참가자 모집, 치열한 생존 경쟁 펼친다

 

전국연합뉴스 조민준 기자 | 광명도시공사은 수도권 유일의 관광지 광명동굴에서 6월 6일 시민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2025 광명동굴 썸머 이벤트 '아이샤 게임'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이번 행사는 여름철 성수기 광명동굴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깜짝 마련됐다.

 

행사는 6월 6일 11시부터 사전 행사를 시작으로 광명동굴 빛의광장 일대에서 진행되며 본 행사인 '아이샤 게임'은 15시 게임 선포를 시작으로 456명이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샤 게임'은 사전 온라인 접수 200명, 현장 접수 256명, 총 456명을 선정한다.

 

사전 온라인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포스터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청 접수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현장 접수는 행사 당일 14시에 진행되며, 광명동굴 입장권 구매한 자에 한하여 간단한 게임(1:1 딱지치기)을 통해 참가자가 선정된다. 참가 선정자를 대상으로 아이샤 게임 유니폼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샤 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X 게임, 둥글게 둥글게 짝짓기, 대형 비석 치기, 대형 젠가, 최후의 1인 선발전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최후의 생존자를 결정하며, 생존자에겐 아이샤의 황금패가 수여된다.

 

사전 행사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사전게임 놀이마당'은 오전 11시부터 13시 45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풍선 증정, 포토존 등 이벤트 부스 운영을 통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일동 시장은 “성수기 광명동굴을 찾는 수만명의 방문객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함께 웃고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